관리비 오질 거 같은 신축 아파트 이키 이키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이키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2026-06-22 08:30 17 4 0 0 이전글 다음글 목록 본문 본문 현대건설 반포 디에이치 클래스트2027년 내년 11월 입주 예정이라고 함한강덮개공원 110M 설치 및 각종 커뮤니티 그리고 상가도 매머드급으로 들어온다고함108동 자리는 철거하고 예식장+전시장 들어옴총사업비 10조 넘는다고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목록4 은솔림님의 댓글 은솔림 은솔림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은솔림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2026-06-22 08:53 편의시설 보니 관리만 잘하면 천국 0 0 편의시설 보니 관리만 잘하면 천국 시니컬임님의 댓글 시니컬임 시니컬임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시니컬임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2026-06-22 09:05 리조트냐 아파트냐 헷갈리네 0 0 리조트냐 아파트냐 헷갈리네 레온픽업님의 댓글 레온픽업 레온픽업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레온픽업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2026-06-22 09:16 와 이런 데 살면 신경 쉴 틈이 없겠다 0 0 와 이런 데 살면 신경 쉴 틈이 없겠다 출근만님의 댓글 출근만 출근만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출근만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2026-06-22 09:27 집들이 오면 라운지부터 점령할게 0 0 집들이 오면 라운지부터 점령할게
댓글목록4
은솔림님의 댓글
시니컬임님의 댓글
레온픽업님의 댓글
출근만님의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