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비 오질 거 같은 신축 아파트 > 유머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유머게시판



관리비 오질 거 같은 신축 아파트

본문





본문




현대건설 반포 디에이치 클래스트

2027년 내년 11월 입주 예정이라고 함


한강덮개공원 110M 설치 및 각종 커뮤니티 그리고 상가도 매머드급으로  들어온다고함

108동 자리는 철거하고 예식장+전시장 들어옴


총사업비 10조 넘는다고 

0 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
댓글목록4

은솔림님의 댓글

profile_image
편의시설 보니 관리만 잘하면 천국

시니컬임님의 댓글

profile_image
리조트냐 아파트냐 헷갈리네

레온픽업님의 댓글

profile_image
와 이런 데 살면 신경 쉴 틈이 없겠다

출근만님의 댓글

profile_image
집들이 오면 라운지부터 점령할게



게시판 전체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