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식 종로57길(바지락 칼국수, 만두 맛집)
종로57길(바지락 칼국수, 만두)
👍 0
👎 0
💬 0
주소
동묘앞역
한줄평
깔끔한 맛이 좋은 칼국수 맛집
방문일
2026.06.20
평점
본문
비오는 날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찾은 맛집이에요.
바지락 칼국수를 시켰는데 시키면 보리밥, 열무, 김치가 나옵니다. 여기는 김치를 따로 팔 만큼 김치도 엄청 맛있어요! 양념이 적당히 매우면서 감칠맛 나는.. 김치입니다 ㅎㅎ
너무 배가 고파서.. 칼국수 사진 찍는 걸 깜빡했네요;; ㅋㅋ
만두는 육즙이 살아있고 담백한 맛이에요.
만두랑 칼국수는 꼭 같이 시켜먹는 걸 추천합니다!
동묘앞 근처에 있어서 찾기도 어렵지 않아요~
0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댓글목록0